일상을프레임에가두다

하늘소붙이 일까 했는데

정식 이름을 가진 하늘소라고 한다.

등에 네개의 흰점을보고 이름을 지은듯한데

다른 하늘소에 비해서 작기때문에

하늘소붙이라고 생각했던것 같다.


Pidonia (Omphalodera) puziloi 


머리와 앞가슴등판은 검다. 딱지날개의 바탕은 검으며, 전반부와 딱지날개가 만나는 봉합선은 갈색이고 노란 점무늬가 2쌍 있다. 더듬이와 다리는 노란색이며 더듬이 끝과 넓적다리마디는 검은색을 띤다. 성충은 4월 말부터 나타나며 높은 산지에서는 7월까지 활동한다. 산지의 각종 꽃에 날아와 꿀과 꽃가루를 먹으며 짝짓기한다. 유충의 생태는 밝혀지지 않았다. 남한 전역에 분포한다.






나는 지금 기적을 이루며 살고 있습니다
 
걸을 수만 있다면 더 큰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설 수만 있다면 더 큰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들을 수만 있다면 더 큰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말할 수만 있다면 더 큰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볼 수만 있다면 더 큰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살 수만 있다면 더 큰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놀랍게도 누군가의 간절한 소원을
나는 다 이루고 살았습니다.

놀랍게도 누군가가 간절히 기다리는
기적이 내게는 날마다 일어나고 있습니다.

부자 되지 못해도 빼어난 외모 아니어도
지혜롭지 못한 내 삶에 날마다 감사하겠습니다.

날마다 누군가의 소원을 이루고 날마다 기적이 일어나는
나의 하루를 나의 삶을 사랑하겠습니다.

어떻게 해야 행복해지는지
고민하지 않겠습니다.

내가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날마다 깨닫겠습니다.

나의 하루는 기적입니다
난 행복한 사람입니다.

사랑합니다
나의 삶 나의 인생 나 자신을...

반응형

'snap a picture > 곤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멋쟁이딱정벌레  (0) 2019.08.24
굵은줄나비 애벌레  (0) 2019.08.20
진강도래  (0) 2019.08.16
젤러리원뿔나방  (0) 2019.08.11
저 세상 외모 '밑들이' Scorpion fly  (0) 2019.08.08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