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프레임에가두다

정확한 종류는 모르겠다.

맵시벌도 꽤 담은것 같은데 이름 붙이려고하면

여기저기 다 들여다보고 사진도 비교해봐야하고..

여튼 일이 많다.

 

지난7월초에 관곡지에 들렀다가

근처에 있는 시흥갯벌에 가서 담은 맵시벌이다.

 

전망대에 올라서 파노라마좀 담아볼까 해서이다.

높이가 있어서인지 약간 흔들리고

기우뚱하는 느낌도 들어 기분이 영 찜찜했었다.

이러다가 휘청하는날이면 그냥...

 

그런데 이 전망대에서 맵시벌을

그것도 흔치않은 먹이 저장하는 장면을 담게 될 줄이야.

편안하게? 축 늘어져있는 먹이를 물고

오히려 더 당황하면서 갈팡질팡하는 녀석이 이상하게 느껴질 정도였다.

 

마취된 먹이는 미동도없이 있는데

아마도 제자리를 찾는중이어거나

머리부터?아니면 발끝부터? 넣기위해 저러는 것인지.

 

구멍속에 넣었다가

힘들게 빼서는 다시 주위를 맴돌다가

결국은 그 자리에 넣는 모습까지 담을수 있었다.

 

구멍속에 저장된 먹이는

맵시벌 애벌레가 다 자랄때까지

먹이가 될 것이다.

 

눈이 마주쳤지만 계속 담기만해야하는 내가

조금 미안해지는 순간이었다.

 

정확한 위치를 찾는 중 같다. 
힘이 잔뜩 들어간 장딴지 근육 ㄷㄷㄷ
잘못 넣었는지 힘들게 빼낸다. 넣기보다 몇배는 더 힘들텐데 장사다 장사야~
야~이게 왜이래 우린 그런사이 아니잖아.
잠시 휴식하면서 제3의 목격를 인색했는지 이빨갈면서 노려보는중. 
마지막 편안해보이는 너의 눈빛은 어찌된거니.흑..미안하다 나도 어쩔수없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